게임 개발/그래픽스 선형 보간(lerp)과 구면 선형 보간(slerp) - // 내용 추가 예정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KwanJoong DEV '게임 개발 > 그래픽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텍스처링 (Texturing), 포인트 샘플링, 리니어 샘플링, bilinear interpolation (0) 2023.11.02 텍스처링, 무게 중심 좌표계 (Barycentric coordinates), 선형 보간 (Linear Interpolation) (0) 2023.11.02 [그래픽스] 그림자 (0) 2023.10.28 [그래픽스] 삼각형과 광선의 충돌 (0) 2023.10.28 [그래픽스] Orthographic projection (정투영) vs perspective projection (원근투영) (0) 2023.10.28 Contents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텍스처링 (Texturing), 포인트 샘플링, 리니어 샘플링, bilinear interpolation 2023.11.02 텍스처링, 무게 중심 좌표계 (Barycentric coordinates), 선형 보간 (Linear Interpolation) 2023.11.02 [그래픽스] 그림자 2023.10.28 [그래픽스] 삼각형과 광선의 충돌 2023.10.28 댓글 0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