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개발/언리얼 강의 (클라-서버) 파일 분할 관리 - #include 로 .h 헤더 파일을 넣음. -> 통째로 복사해서 긁어오는 방식. 꼭 필요한 것만 넣는게 좋음. #pragma once: 실수로 같은 내용이 두번 들어갈 수 있는데, 한번만 들어가게 해 주는 키워드. 컴파일러에서 지원하는 것. #ifndef, #define, #endif 를 사용하는 방식도 있음. 얘는 언어에서 지원하는 방법.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KwanJoong DEV '게임 개발 > 언리얼 강의 (클라-서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 MMORPG pt1] 달팽이 문제 (0) 2023.10.27 [언리얼 MMORPG pt1] 문자열 함수 구현 (0) 2023.10.27 [언리얼 MMORPG pt1] 다차원 배열 (0) 2023.10.27 [언리얼 MMORPG pt1] 다중 포인터 (0) 2023.10.26 [언리얼 MMORPG pt1] 포인터 vs 배열 (0) 2023.10.26 Contents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언리얼 MMORPG pt1] 달팽이 문제 2023.10.27 [언리얼 MMORPG pt1] 문자열 함수 구현 2023.10.27 [언리얼 MMORPG pt1] 다차원 배열 2023.10.27 [언리얼 MMORPG pt1] 다중 포인터 2023.10.26 댓글 0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