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개발/유니티 [유니티 디자인패턴] 싱글톤 - https://youtu.be/a5TCCQgdv-E?si=jtAWsjPK0EKoXe3A https://unity.com/kr/resources/level-up-your-code-with-game-programming-patterns Level up your programming with game programming patterns | Unity For every software design issue you encounter, a thousand developers have been there before. Though you can’t always ask them directly for advice, you can learn from their decisions through design patterns. By implementing common game programming design unity.com 위 영상에서는 싱글톤을 제네릭으로 만들어 재사용할 수 있는 코드를 만드는 팁이 있다. 아래 유니티 공식 블로그 글과 Ebook 을 참고하면 좋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KwanJoong DEV '게임 개발 >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커스텀 라이브러리를 만든 경험 - 1 (0) 2024.02.16 HDRP 환경에서 TextMeshPro의 Distance field overlay 쉐이더 사용 (1) 2024.01.25 유니티 오브젝트 풀링 (0) 2023.12.25 [C#] const 와 readonly (1) 2023.12.25 유니티 C# 델리게이트 (1) 2023.12.25 Contents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커스텀 라이브러리를 만든 경험 - 1 2024.02.16 HDRP 환경에서 TextMeshPro의 Distance field overlay 쉐이더 사용 2024.01.25 유니티 오브젝트 풀링 2023.12.25 [C#] const 와 readonly 2023.12.25 댓글 0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