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개발/유니티 유니티 오브젝트 풀링 - 참고 영상: https://youtu.be/JxP-kqstMAY?si=qXL6eqLFbFqf-nQC https://youtu.be/A7mfPH8jyBE?si=LWs8AFwi3eIFbCl7 https://youtu.be/v-p0o9KavkI?si=HBb3CI91lMTm0zLn https://youtu.be/0AFb2hizXVU?si=jK51_4mwOQEhfLJ7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KwanJoong DEV '게임 개발 >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HDRP 환경에서 TextMeshPro의 Distance field overlay 쉐이더 사용 (1) 2024.01.25 [유니티 디자인패턴] 싱글톤 (0) 2023.12.25 [C#] const 와 readonly (1) 2023.12.25 유니티 C# 델리게이트 (1) 2023.12.25 유니티 폴더 구조 (1) 2023.12.23 Contents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HDRP 환경에서 TextMeshPro의 Distance field overlay 쉐이더 사용 2024.01.25 [유니티 디자인패턴] 싱글톤 2023.12.25 [C#] const 와 readonly 2023.12.25 유니티 C# 델리게이트 2023.12.25 댓글 0 + 이전 댓글 더보기